잡동사니

[KEMCO]Fortuna Magus 플레이 실황 4편 본문

취미생활/모바일게임

[KEMCO]Fortuna Magus 플레이 실황 4편

Mariabronn 2015. 2. 3. 11:32

 핸드폰 복원을 해도 스크린샷이 남아있어서 다행이네요. 정말 이번 게임은 플레이시간에 비해 캡쳐를 너무 많이 한 것이 실감이 납니다.



 결국 Mitoshiro가 사실대로 이야기하여 Amane 일행들도 잡혀들어온 모양입니다. 어찌저찌 비밀 통로를 이용해서 탈출을 하게 되는군요. 과거 Luxia의 군인이었던 Rett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그런데 나가는 길에 공주님을 만나버리고 맙니다. Oliviet을 경계하는 Rett.




 그러나 공주는 Mitoshiro가 공주 자리보다 더 소중하다며 일행과 동행하기로 마음먹습니다. 이거 떡밥이 너무 노골적이군요. 하지만 실상을 지금 밝히는 건 너무 시시하니 나중에 결정적일 때 밝히도록 하겠습니다.



 도망친 동네의 여관에서 대화를 나누는 일행들. 간단히 요약을 해 보자면, Luxia 왕이 마법사를 싫어하는 이유는 단순히 왕국에 평화를 바랄 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Rett에 대해 숨겨진 사실이 하나 더 드러나는데, Rett이 너무 뛰어난 검사였던 나머지 검을 못 쓰게 봉인을 걸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봉인을 풀 정보를 얻기 위해 도서관으로 향합니다.



 누가 있나 했더니 Lill이 있네요. 사망 플래그 떡하니 세워주시는 Lill입니다. 딱히 이 말고도 Lill이 죽을 것은 이전에 이미 어림짐작을 했습니다. 게임 내에 Tandem Attack이라 하여 둘이서 공격을 하는 스킬이 있는데, 스킬 데이터 정보에 Lill이 포함되어 있는 스킬은 없거든요.



 어쨌든 Belk를 조심하라고 조언을 해 주는 옛 가족입니다. 뭔가 Amane를 얻으려고 하는 데에는 목적이 있는 듯 합니다. 그리고 충격을 받아서인지 쓰러지는 주인공. 절대 단순한 낮잠일 리가 없겠죠?



 오징어 한 번 무찔러주시니 Amane가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그 후 Rett의 봉인을 풀기 위해 설산에 도착했네요. 이제 누가 등장할 지는 말하지 않아도 너무 뻔합니다.



 Belk와 Lill이 나타나네요. Lill은 왜 Belk를 조심하라 해 놓고서는 주인공이 갈 때마다 따라다니는지 의문입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싸우러 온 게 아니라네요. 순순히 Rett의 봉인을 푸는 것을 지켜봅니다. 아무래도 위 사진에 나온 파란 돌의 힘을 파악하고자 하려는 모양입니다.


 

 그런데 갑자기 Amane가 이상한 반응을 보이기 시작하네요. 비명을 질르더니 말 그대로 흑화합니다. 바로 1대 4의 전투씬에 돌입하네요. 능력치 투자를 Amane한테 몰아 줬다면 큰일날 뻔 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