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KEMCO]Asdivine Dios 플레이 실황 2 본문

취미생활/모바일게임

[KEMCO]Asdivine Dios 플레이 실황 2

Mariabronn 2015. 12. 3. 18:38

[덕후지수 : ★★★☆☆]


 정말 늦었네요! 두 달만의 실황 중계 들어갑니다. 사실 게임은 진작에 다 깼지만 업로드가 귀찮아서 차일피일 미루고 있었습니다. 저번 이야기는 이자요이와 아이리스가 만나서 세상을 탐험하기로 하는 내용이었습니다. 우선 Shadow Spirit을 만나기로 하는 것이었죠.



마을에 가자마자 촌장님한테 의심받는 주인공 이자요이입니다.



동네 허름한 창고에서 귀신이 나온다는 제보를 받고 가니 요정이 있네요.




 요정을 어찌 도와줘야 할 지 몰라서 전전긍긍하는 마당에 마담 메이드 퀴리님이 등장해주십니다. 영어로 마담과 메이드를 절묘하게 합쳐놓아서 뭐라 옮기기가 힘드네요.


 이자요이는 퀴리에게 허름한 창고의 요정을 부탁하고 퀴리는 사라집니다. 그런데 아이리스는 퀴리의 모습에서 뭔가 익숙함을 느끼는 듯 합니다.



 다시 스토리로 돌아오면, 다른 정령들을 구하러 가는 길이었습니다. 그런데 Shadow Spirit한테는 악당이 선수를 치고 갔군요. 주인공들이 도착한 떄는 이미 늦어서 Murk에게 잠식이 되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당연히 싸워서 정신을 차리게 해야지요.



제정신을 차리는 동안 이미 악당은 Shadow Spirit의 나무로 침투했습니다.




 악당을 잡기 위해서 서둘러 나무 안으로 들어와봤지만 이미 악당은 몬스터만 소환해놓고 튀었습니다. 게임의 악당들은 왜 다 초장에 주인공들을 제압하지 않는건지 매번 궁금해집니다만, 쨌든 앞발이 총 4개 달린 이상한 곰을 잡고 나면 일단 Shadow Spirit 구하기는 끝이 납니다.



 다음 떡밥은 이제 Harmony Spirit을 구하러 가는 건데요. 마찬가지로 선수는 이미 빼앗겼겠지요? 위의 아군 캐릭터 창이 허전하니 한 명 더 구하면 딱 4명이 차서 보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그럼 다음 업로드가 언제일지는 모르겠지만 다음에 게속!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