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던파캐스트]골드카드 & 귀환자로 골드 벌기 본문

취미생활/PC게임

[던파캐스트]골드카드 & 귀환자로 골드 벌기

Mariabronn 2015. 10. 10. 20:02

 이번에는 짤막한 팁 소개입니다. 여귀검사 2각 때문에 귀환 유저들이 많아지면서 이 깨알팁을 아실 줄 알았는데, 대부분 모르시더라구요. 그래서 다들 돈 조금이라도 더 버시라고 알려드립니다.


 돈을 벌 수 있는 대상은 바로 골드카드입니다. 보통 골드카드는 실수로 5~8번 키보드를 누르는 것이 아니면 열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골드카드를 선택하는 데 드는 비용보다, 나온 아이템의 값이 더 싸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세리아의 환영'과 함꼐라면 훌륭한 돈벌이 수단이 됩니다.



  공홈 피시방 혜택 근처에 나와 있는 그 세리아의 환영 시스템 맞습니다. 대상자는 보시는 것처럼 4주 이상 미접속자와 신규유저인데요. 이들과 파티 플레이를 할 시에 특별한 혜택이 있습니다. 바로 골드카드 보상을 두 번 먹을 수 있다는 것이지요.



    


 부캐로 시간의 문 시나리오 퀘스트에서 파티 플레이를 하다가 골드카드를 개봉한 결과입니다. 여는 데는 9340골드, 팔면 8640골드니 손해가 맞습니다. 하지만 세리아의 환영과 함께라면!






보상이 두 배가 됩니다. 대략 7천 골드를 벌은 셈입니다.



 

 그렇다면 세리아의 환영 버프가 적용되는지는 어떻게 확인할까요? 간단하게 파티창 캐릭터에 마우스를 한 번 갖다 대는 것만으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짧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물론 판당 7천 골드 정도 더 버는 것이 별 거 아니라고 생각할 분들도 있겠지만, 티끌 모아 태산이니 여귀검사 2각하러 아라드에 오랜만에 온 사람들이 많은 지금 타이밍을 다들 노려봅시다.


(2015.10.10 글 작성 및 던파캐스트 등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