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애니메이션]쓰르라미 울 적에 업, 졸 리뷰 본문

취미생활/만화ㆍ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쓰르라미 울 적에 업, 졸 리뷰

Mariabronn 2022. 3. 19. 23:27

 

 옛날에 본 애니메이션의 신작이 나왔대서 단순히 리뉴얼인 줄 알았는데 완전 신작이었다. 착각할 만도 한 게, 과거 이야기들이 살짝 뒤틀려서 거의 비슷하게 반복되기 때문이었다. 새로운 이야기와 전개는 마음에 들었고 특히 마지막의 전투 장면이 참신했다. 다만 캐릭터 한 명의 성격을 아예 갈아엎으면서까지 이야기를 진행시킨 것은 다소 이해하기 힘들었다. 그것도 루프 능력을 가졌는데 공부하기 싫다는 게 이유이니 더더욱 그랬다.

 

 그래도 여기저기서 혹평을 들은 것에 비해서는 볼 만 하지 않았나 싶다. 가끔 작화가 무너지고 아예 다른 캐릭터처럼 보일 정도로 액괴가 될 때도 있지만 내 기준에서는 충분히 합격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