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3월의 판타시아 신보 Girl's Blue, Happy Sad 리뷰 본문

취미생활/기타

3월의 판타시아 신보 Girl's Blue, Happy Sad 리뷰

Mariabronn 2019. 5. 16. 23:41

 2016년 2분기 애니메이션 중에 '키즈나이버'라는 오리지널 작품이 있었다. 나는 재밌게 봤는데, 흥행에는 실패한 작품이다. 그런데 작품성보다도 이 애니메이션의 ED가 참 좋았다. 그 때부터 ED를 불렀던 아티스트인 '3월의 판타시아'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이번 앨범이 꽤나 잘 뽑힌 것 같아 멜론으로 듣다가 하나 샀다.





 안에는 응모 기한 3월까지인 라이브 추첨권이 들어있었다. 공연 날짜는 6월 9일인데, 여건 상 도저히 갈 수 없을 것 같아서 아쉽게 포기했다. 라이브 음색이 어떨지도 참 궁금한데 다음에 기회가 되면 꼭 가야겠다.


 이번 앨범이 하나 아쉬운 점은 초기 발라드 풍의 노래보다는 팝 쪽의 느낌을 내는 데 집중했다는 점이다. 대중성을 추구하기에는 좋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발라드 부를 때의 음색이 더 좋았던 것 같다.



 신보 중 제일 마음에 들었던 노래 링크를 올리고 글을 마치려고 한다. 기타 리프의 리듬이 참 절묘해서 들으면서 놀랐었다. 여담이지만 몇 달 전까지만 해도 3월의 판타시아 공식 유튜브 채널이 속칭 '조선 밴' 상태였는데 풀린 것 같아 다행이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이번 신보 노래가 전부 업로드되어있는 것 같으니 3월의 판타시아에 대해 관심이 생기신 분들은 들어보시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