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최근 먹은 것들 본문

일상생활/기타

최근 먹은 것들

Mariabronn 2022. 12. 4. 21:25

 광명 정인면옥 평양냉면. 최근 먹은 건 아니고 9월 중순에 방문했다. 평양냉면을 많이 먹어보지도 않고 엄청 좋아하는 편도 아니라 맛 평가는 내가 할 수 있는 자격이 있는지 잘 모르겠다. 메밀면은 맛있었는데 생각보다 국물 맛이 많이 맹했다. 그리고 녹두전은 기대도 안 했는데 정말 바삭바삭해서 맛있게 먹었다. 

 

 

 

 마찬가지로 9월 중순에 갔던 평양면옥 장충본점. 냉면 가격은 광명보다 비쌌는데 그만한 값어치를 했는지는 모르겠다. 국물 맛은 좀 더 짜고 고기 향이 많이 났다. 만두도 먹었는데 비비고에서 파는 평양만두 맛이 났다.

 

 

 10월 중순에 갔던 부천시 돈까스온기. 새우튀김을 하나 추가해서 먹었는데 그것만 아니면 정말 만족스러웠을 것 같다. 2~3인 정도 먹을 수 있는 세트가 있었다면 그거 시켜서 먹었을 듯.

 

 11월 중순에 갔던 화성시 원시다자. 양다리를 시키면 이렇게 직접 다리에서 조금씩 고기를 잘라내서 구워주는 것이 독특했다. 맛도 좋았고 양고기 뿐만 아니라 다른 중국음식들도 하나같이 괜찮았다.

 

 

 저번 주에 갔던 성수 문츠바베큐. 후기를 보니 평이 좀 극과 극으로 갈리던데 나는 오픈시간인 12시에 가서 그런가 아주 만족스러웠다. 특히 가정에서는 하기 힘든 브리스킷을 먹어볼 수 있는 것만으로도 좋았다. 살짝 달큰한 맛이 나는 립도 취향에 딱 맞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