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애니메이션]이과가 사랑에 빠졌기에 증명해보았다 1기 리뷰 본문

취미생활/만화ㆍ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이과가 사랑에 빠졌기에 증명해보았다 1기 리뷰

Mariabronn 2021. 10. 1. 11:55

 

 러브코미디 장르는 잘 챙겨보지 않는데다가 만화 원작 애니메이션이라면 원래는 내가 잘 보지 않는 애니메이션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애니메이션을 보게 된 건 이과가 분신사바 하는 만화를 보고 흥미가 동했기 때문이다.

 

 

 비록 애니메이션에서 저 장면은 나오지 않았지만 괜찮은 애니메이션이었다. 이야기의 기승전결도 적절했고 작화는 근래 본 애니 중에서 최상급이 아니었나 싶다. NP 문제라든가 선택공리 등도 애니 중에 나와서 비록 내용이 뭔지는 까먹었지만 내가 저런 걸 배웠었지 하는 반가움도 들었다. 이과 전공 내용의 특성 상 러브코미디와 버무리기 힘든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맛있게 섞어냈기에 아마 2기도 챙겨보지 않을까 싶다.

Comments